주로 공공ㆍ민간 SI(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 및 Java) 개발, SM(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및 정부 R&D 과제 등을 수행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대량문자 발송 서비스(문자온)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8년 설립 이후 매년 150% 이상씩 급성장하고 있으며 2022년 기준 매출액은 40억, 직원수는 30명입니다. 짧은 연혁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기술혁신 및 자체 솔루션 개발 등을 통해 강소형 벤처기업으로 빠르게 도약해 나가고 있습니다.
- 특화된 기술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강소형 종합 IT 벤처기업” - 공신력과 검증된 기술력(GS인증, 호환성 인증, 특허, 이노비즈 등)을 겸비한 “우수기술 인증 기업” - 매년 200%씩 성장하며 안정적 재무구조(신용평가등급 : BB0)까지 보유한 “비전 있는 기업” - 여성가족부 및 경기도에서 인정한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 매년 직원들과 성과를 공유하는 “성과공유기업(인센티브)” -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며, 이직률 또한 낮은 “일하고 싶은 기업”
상호 존중하나 자유로우며, 자율과 책임에 기반하여 고유의 업무를 수행하는 편입니다. 평균연령이 낮은 젊은 조직이라 회사 분위기가 매우 밝고 웃음이 넘치는 편입니다. 또한, 야근은 거의 없는 편이며, 퇴직률 또한 굉장히 낮은 편입니다.
유사 기업대비 높은 편이며, 연봉인상률 또한 높은 편입니다. 연봉 외에도 다양한 복리후생 및 인센티브 등을 별도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이티앤에는 생활안정, 휴가, 일·가정양립, 자기계발, 커뮤니케이션, 개인후생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직원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그 범위를 점차 넓혀가고 있습니다. 자세한 복리후생 세부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사 IT 기업 대비 거의 없는 편입니다. 비중으로 따지면 20% 미만입니다.
외근이나 미팅이 있는 날에는 최소한의 예의를 갖추어 단정하게, 외근이나 미팅이 없는 날에는 반바지에 슬리퍼 차림으로도 편하게 출근하고 있습니다.
창립 5년차 IT 스타트업으로 직원들의 평균 연령은 30대 초중반이며, 매우 밝고 정다운 분위기입니다. 남성과 여성의 비율은 7:3 정도이며, 이직률 또한 굉장히 낮은 편입니다. 영업, 기획, 디자인&퍼블리싱, 개발(SI), 유지보수(SM) 각 부문별 부서가 구분되어 있으며, 기업부설연구소도 별도로 설치되어 있습니다.
아이티앤은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현대프리미어아울렛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경의중앙선 및 8호선(‘23년 개통) 등의 교통편을 통해 내방하실 수 있습니다. ’22년 6월 준공된 자가 사무실을 보유 중이며, 실평수 85평 이상의 넓고 쾌적한 업무환경과 더불어 직원들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